Yoma Connect와 함께 HR 관리 혁신하기
Yoma Connect는 Yoma Development Group Limited에서 개발한 무료 Android 앱으로, 인사 관리를 혁신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. 이 앱은 인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직원 상호작용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에 이상적입니다. Yoma Connect를 통해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직원들을 돌보고 함께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.
Yoma Connect는 미래를 대비하고자 하는 기업에 완벽한 솔루션입니다. 이 앱은 인사 관리를 미래로 끌어올리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. 직원들의 데이터, 출근 현황 및 휴가 신청을 관리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. 또한 직원들과 소통하고 회사의 소식과 이벤트를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.